더욱 새로워진 부강테크 홈페이지∙∙∙고객을 중심에 두다!

 
bg_header2.jpg

부강테크(BKT) 홈페이지(https://www.bkt21.co.kr/)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홈페이지’, ‘더 맑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홈페이지’를 목표로 새단장을 마쳤다. BKT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솔루션과 기술 정보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기법과 검색기능,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관련자료 서비스 기능 등을 추가했다.


전체 메뉴는 사업분야, 기술, Tomorrow, 기업정보, 라이브러리, e-뮤지엄 등으로 구성했다. 사업분야에는 기존 하폐수 현대화, 하폐수 재이용, 하폐수 일차처리, 간이공공하수처리, 하수처리장 에너지 자립화, 가축분뇨 정화처리 외에도 슬러지 감량화와 유기성 폐기물 에너지화, 슬러지 가용화 등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규 사업을 반영하고, 기술에는 서울 중랑물재생센터에서 검증된 부지집약 핵심기술인 PROTEUS, 요오드 기반 산화 탈취제 오딘 등 신규 기술 정보를 추가했다.


글로벌 환경기업 BKT는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UN SDGs협회와 함께 더 나은 지구 환경과 인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BKT가 ‘더 맑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떤 꿈을 꾸고 있는지, 홈페이지는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해 보자.


BKT 홈페이지 사용 설명서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고객의 고민은 무엇일까?”, “우리 고객은 어떤 가치를 추구할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하여 ▲고객 고민에 어떤 솔루션이 적합한지를 알려주는 ‘사업분야’ ▲솔루션별로 적용되고 있는 ‘기술’ ▲R&D가 진행 중인 미래 솔루션 ‘Tomorrow’ ▲BKT의 현주소와 채용정보 등을 담은 ‘기업정보’ ▲BKT가 보유한 기술과 관련 정보를 한 곳에 모아놓은 ‘라이브러리‘ ▲BKT 창업자 김동우 사장의 경영철학과 BKT 역사를 정리한 ‘e-뮤지엄’ 등으로 기본 메뉴를 구성했습니다.

미국 법인 홈페이지 EN(https://www.tomorrowwater.com/)과 최근 오픈한 베트남 법인 홈페이지 VN(http://www.bkt21./)이 패밀리 사이트로 연결되어 해외진출 현황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ge1.jpg
 

검색기능과 1:1 문의하기 기능이 추가됐어요.

네비게이션 메뉴 오른쪽에 있는 검색창에 고객이 직접 궁금한 내용을 입력하고 관련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사업분야, 기술, Tomorrow 페이지 상단에 추가된 ‘1:1 문의하기’에 기술이나 견적에 대한 궁금증 등을 남기면 24시간 내에 해당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3.jpg
 

필요한 내용으로 곧바로 갈 수 있어요.

사업분야에 ‘바로가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고객 중심의 스토리텔링 요소를 가미하여 ‘왜 필요한가’, ‘고객 고민’, ‘솔루션’, ‘성공요인’, ‘주요 사례’, ‘관련 자료’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자연스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하는 경우 스크롤이 길어져 관심 내용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점도 개선했습니다.

image4.jpg
 

솔루션과 기술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사업분야별로 제공되는 솔루션에는 어떤 기술이 적용되는지, 기술별로 해당 기술이 어떤 사업분야에 적용 가능한지 등 솔루션과 적용기술에 대한 궁금증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도록 ‘관련기술’과 ‘적용분야’를 한 페이지에 구성했습니다.

Untitled7.jpg
image8.jpg
 

페이지 이동 없이 관련자료를 모두 볼 수 있어요.

사업분야 및 기술별로 기술설명자료, 논문/저널, 홍보영상, 카드 뉴스, 매거진, 언론 소식 등 다양한 관련 자료를 페이지를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 하단에 배치했습니다.

image6.jpg